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Ocean-Components.com
0 Item(s)

미국 우주군, 우주 울타리 레이더 감시로 미세 물체 추적

US Space Force tracks micro objects with Space Fence radar surveillance

이 시스템은 미국 우주 감시 네트워크에서 가장 민감한 검색 레이더가 될 것이며 대리석처럼 작은 물체를 감지 할 수 있다고합니다. 감시 정확도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빠른 응답 시간을 가능하게합니다.

그러나 '대리석'을 추적하는 대신 상용 및 군용 위성, 고갈 된 로켓 부스터 및 저, 중, 지구 동기 궤도에서 우주 잔해와 같은 궤도 물체를 감지하고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질화 갈륨 (GaN)으로 구동되는 고체 S- 밴드 지상 레이더를 사용하는이 시스템은 2014 년 6 월부터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 태평양 (하와이의 남서부 파푸아 뉴기니 북동쪽).


위의 사진은 미국 우주군의 운영 및 통신 담당 이사 인 DeAnna Burt 준장으로 공식적으로 시스템의 운영 승인을 선언 한 것입니다.

“우주 울타리는 유인 및 무인 군사 및 상업용 우주 자산을 위협하는 물체에 대한시의 적절하고 정확한 궤도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우주를 보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새로 생성 된 미국 우주군.

"우리의 우주 능력은 우리의 국방 및 생활 방식에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위협을 식별, 특성화 및 추적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우주 울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우주 울타리 전에 우주 감시 네트워크는 26,000 개가 넘는 물체를 추적했다고 군은 현재 크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합니다.

우주 울타리는 앨라배마 헌츠빌에있는 우주 울타리 운영 센터에서 20 번째 우주 제어 비행대 (SPCS)에 의해 운영 될 것입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주 반덴버그 공군 기지에 위치한 18 개의 SPCS에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이 데이터는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공간 객체 카탈로그 및 스크린 작동 위성 (조작 및 비 조작 가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레이몬드 장군은 트위터에 서명을 발표했다.

록히드 마틴

록히드 마틴은 이전에이 프로젝트에 대해 썼습니다 :

새로운 우주 울타리 레이더의 위치와 높은 주파수는 현재 시스템보다 훨씬 작은 미세 위성 및 잔해물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록히드 마틴의 우주 울타리 디자인은 운영자가 우주 사건을 감지하여 GPS 위성이나 국제 우주 정거장에 잠재적 위협을 줄 수있는 적시성을 크게 개선 할 것입니다. 시스템의 유연성과 감도는 감시 펜스를 유지하면서 우주 공간의 지구 동기 궤도를 커버합니다.

그리고 GaN 각도로 작성하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ockheed Martin Mission Systems and Training의 Advanced Systems 부사장 Steve Bruce는“이러한 테스트 결과는 GaN 기술에 대한 10 년 이상의 공동 투자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GaN HPA는 Space Fence와 같은 능동 위상 어레이 레이더 시스템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이전 기술에 비해 높은 전력 밀도, 더 높은 효율 및 크게 향상된 신뢰성이 포함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미국, 새로 생성 된 우주군의 첫 번째 총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