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Ocean-Components.com
0 Item(s)

인공 호흡기 프로젝트 뒤에서 영국 엔지니어링의 변화

Ventilator-challenge-UK-logo

다른 영국 인공 호흡기 프로젝트를 위해 아래로 스크롤 

VentilatorChallengeUK 컨소시엄 (CallengeUK Consortium)이라고 불리는이 회사는 지난 주 캐비 드 -19가 발생했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 한 캐터펄트의 딕 엘시 (오른쪽)가 이끈다.

Catapult에 따르면 지난 주 동안이 컨소시엄은 의약품 및 건강 관리 제품 규제 기관 (MHRA)에서 개발 한``RMVS (Rapidly Manufacturing Ventilator System) ''고사양 사양을 충족하기위한 인공 호흡기 설계의 생산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캐터펄트에 따르면,“규제 기관은 전반적으로 관여 해 왔으며 최종 감사 후 직접적이고 즉각적인 규제 승인이 예상된다. 컨소시엄의 기업들은 이제 10,000 단위를 초과하는 정부로부터 공식 명령을 받았다. 컨소시엄은 기존 기술을 기반으로 합의 된 디자인의 생산을 가속화 할 것이며, 이는 현재 생산중인 재료와 부품으로 조립 될 수 있습니다.”

컨소시엄 내에는 의료용 인공 호흡기 제조업체가 있으며,이 제조업체는 완전한 규제 승인을받은 기존 인공 호흡기 설계의 생산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제조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컨소시엄은 아무도 도움을 제공하지 않고 직접 연락을 시도하지 말고 대신이 정부 웹 사이트를 통해 연락을 요청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우리가 그 메커니즘을 통해 그것을 얻을 수 있고 그 동안 우리의 모든 에너지를 긴급한 생산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풍기 ChallengeUK 컨소시엄 :

의 지원으로

연결

MHRA RMVS 인공 호흡기 사양이 여기에 있습니다. CPAP (Continuous Positive Airway Pressure) 시스템에 대한 최소 표준 인 두 번째 MHRA 사양이 있습니다. VentilatorChallengeUK가 어떤 사양을 사용하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BSI 인공 호흡기 표준은 여기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JCB, Dyson, Technology Partnership CoVent 인공 호흡기 프로토 타입에 대한이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