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Ocean-Components.com
0 Item(s)

Radxa SATA HAT가 포함 된 Raspberry Pi 기반 쿼드 NAS

Dual / Quad SATA HAT는 ROCK Pi 4뿐만 아니라 Raspberry Pi 4 용으로 설계되었으며 Penta SATA HAT는 ROCK Pi 4 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듀얼 / 쿼드 SATA HAT

Quad sata hat angle.png

듀얼 / 쿼드 SATA HAT는 Raspberry Pi 4 또는 ROCK Pi 4의 USB3 버스를 사용하며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3.5 인치 HDD의 경우 HDD와 Raspberry PI 자체에 전원을 공급하려면 표준 ATX PSU가 필요합니다. 3.5 인치 HDD가 4 개인 경우 PSU는 60W 이상이어야합니다.


Quad sata hat 35 hdd.jpg

2.5 인치 HDD의 경우 USB PD / QC 전원 어댑터 (30W 전원 어댑터로 충분)를 사용하여 HDD / SSD 및 Raspberry Pi 4 자체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Quad sata hat 25 hdd.jpg

공연

쿼드 SATA HAT는 RAID0 모드에서 4 개의 디스크로 최대 400MB / s의 읽기 / 쓰기 성능을 제공하는 2 개의 고성능 JMS561 (듀얼 SATA HAT 용 JMS561 1 개)을 사용합니다.

펜타 SATA HAT

Penta sata hat angle.png

펜타 SATA HAT는 ROCK Pi 4의 M.2 / PCIe를 활용하여 최대 5 개의 SATA 포트로 확장하며 ROCK Pi 4에서만 작동합니다. 4 개의 내부 SATA와 1 개의 eSATA 디자인을 채택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경우 연결을 유연하게합니다. 외부 디스크를 사용하십시오.

eSATA

Penta sata hat eSATA.png

5 번째 SATA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eSATA 커넥터를 구현했습니다. eSATA 커넥터는 케이스에서 내보낼 수 있습니다. eSATA는 단일 케이블로 데이터와 전원을 모두 제공하며 3.5 인치 HDD를 직접 구동 할 수 있습니다.

공연

Penta SATA HAT는 JMB585를 통해 최대 10Gbps 대역폭의 2 레인 5Gbs PCIe 버스를 제공합니다. RAID0 모드에 5 개의 SSD를 장착하면 최대 803MB / s 속도.

Penta sata hat 35 hdd.png

SATA HAT 탑 보드

HDD를 모니터링하고 HDD에 대한 기본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팬 제어, IP 주소 정보 및 전원 끄기 또는 고객 기능 버튼을 제공하는 톱 보드를 설계했습니다. 플렉스 케이블은 SATA HAT에서 상단 보드로 연결됩니다.

Sata hat top board.png

소프트웨어 지원

SATA HAT 제어 및 모니터링을위한 데비안 패키지를 제공했습니다. Raspberry Pi 4 또는 ROCK Pi 4 사용자는 다음 명령으로 한 줄로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경우

라이브를보다 쉽고 더보기 좋게 만들기 위해, 우리는 최대 4 개의 2.5 인치 HDD와 상단 보드를 수용 할 수있는 Raspberry Pi가 포함 된 SATA HAT 용 풀 메탈 케이스를 설계했습니다.

Quad sata case coke.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