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Ocean-Components.com
0 Item(s)

NASA, SpaceX에 달 게이트웨이 게이트웨이 상용화물 계약

Nasa awards commercial cargo contract for lunar Gateway to SpaceX

Gateway Logistics Services 계약 조건에 따라 SpaceX는 중요 가압 및 비가 압화물, 샘플 수집 재료 및 승무원이 Gateway 크래프트 및 달 표면에서의 탐험 중에 필요할 수있는 기타 품목을 제공해야합니다.

Nasa는이 상을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중요한 진전으로 설명합니다.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은 2024 년까지 인간을 다시 달에 착륙시키고 지속 가능한 인간의 달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NASA의 Jim Bridenstine은“이 계약상은 달에 지속적으로 달로 돌아갈 계획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입니다.

"게이트웨이는 장기 아르테미스 건축의 초석이며이 우주 상업화물 능력은 또 다른 미국 산업 파트너를 화성에 대한 미래의 임무를 준비하기 위해 달의 인간 탐사 계획에 통합합니다."

NASA는화물 우주선이 한 번에 6 ~ 12 개월 동안 궤도에 머무를 수있는 여러 공급 임무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SpaceX의 사장 인 Gwynne Shotwell은“달로 돌아와서 미래의 우주 탐사를 지원하려면 상당한 양의화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배송해야합니다. "SpaceX는 NAS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012 년부터 국제 우주 정거장에 과학적 연구 및 중요 공급품을 공급해 왔으며 지구 궤도를 넘어서 Artemis화물을 게이트웨이로 운반 할 수있게되어 영광입니다."

물류 서비스 계약은 물류 서비스 제공 업체 당 2 개의 미션을 보장하며 추가 미션이 필요할 때 모든 계약에서 최대 총 70 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스튜디오 아파트

게이트웨이 자체에서 NASA는 이전에 다음과 같이 진술했습니다.

우주 비행사는 최소한 1 년에 한 번 게이트웨이를 방문하지만 국제 우주 정거장에 승무원처럼 일년 내내 머 무르지는 않습니다. 게이트웨이도 훨씬 작습니다. 내부 공간은 스튜디오 아파트의 크기와 비슷합니다 (우주 정거장은 6 베드룸 하우스보다 큼). 도킹되면 우주 비행사는 한 번에 최대 3 개월 동안 우주선에 거주하고 우주선에서 일하고 과학 실험을 수행하며 달 표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승무원이 없어도 최첨단 로봇 공학 및 컴퓨터는 우주선 내부 및 외부에서 실험을 수행하여 자동으로 데이터를 지구로 되돌립니다.

Nasa 웹 사이트에서 음력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Image credit : SpaceX – SpaceX Dragon XL이 달 궤도에서 게이트웨이로가는 고지 궤도의 팔콘 헤비 (Falcon Heavy)의 두 번째 단계에서 전개 될 때의 삽화.

또한보십시오: NASA, Lunar Gateway를위한 최초의 두 과학 페이로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