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Ocean-Components.com
0 Item(s)

Melexis, 전력 보조 스티어링을위한 홀 효과 센서 IC 출시

작동 온도 -40℃  160 ℃에서이 소자는 높은 선형성과 낮은 오프셋 및 감도 드리프트를 포함한 뛰어난 열 안정성을 결합한다고 밝혔다.

d되었습니다상황에 맞지 않는 안전 요소 (SEooC)로 eveloped ISO 26262 표준 및 AEC Q-100 Grade 0을 준수합니다. hall-effect

IC는 디지털 (SENT 또는 SPC) 모드에서 기능 안전 수준 ASIL-C 및 아날로그 모드에서 ASIL-B를 지원하여 의도하지 않은 차량 동작을 방지하기 위해 내부 고장을 감지하고 안전 상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TSSOP-16 패키지에는 스티어링 및 제동 시스템과 같은 안전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있는 2 개의 이중화 다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홀 효과 IC는 스티어링 토크 센서, 가속도, 브레이크 또는 클러치 페달 센서, 절대 선형 위치 센서, 플로트 레벨 센서, 비접촉 전위차계, 소형, 각도 위치 센서 및 소형 스트로크 위치 센서.

프로그래밍 가능 측정 범위 및 다중 포인트 교정은 유연성을 허용하며 다양한 출력 프로토콜을 통해 하나의 IC를 여러 응용 제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PWM 코드 프로토콜은 트리거 펄스 감지시 측정을 수행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즉, 최대 4 개의 센서를 최대 2kHz까지 동기화 할 수있어 결정적인 대기 시간으로 동시 자기 측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Melexis는 IC가 높은 재생률과 저잡음을 특징으로하며 높은 제어 루프 속도를 가능하게한다.

이 장치에는 48 비트 프로그래밍 가능 식별 번호도 있습니다.

표준 작동 온도와 4.5-5.5 사이의 표준 공급 전압에서 일반적인 주 클록 주파수는 24MHz이며 총 드리프트는 ± 3.5 %입니다.

이 장치는 최대 48 시간의 28V 또는 최대 60 초의 37V의 공급 전압을 유지할 수 있지만 연장 된 기간 동안 절대 최대 정격 조건에 노출되면 신뢰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